태터데스크 관리자

도움말
닫기
적용하기   첫페이지 만들기

태터데스크 메시지

저장하였습니다.




The official, 66th episode of the A State of Trance Podcast, is available now on iTunes!





  Official State Of Trance Podcast Episode 06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01.16.2009

    Playlist 
 

 01. Dave Graham feat. Cat Martin – Love Always Fades 
         (Michael De Kooker Remix)
 02. Armin van Buuren – Rain (W&W remix)
 03. Dash Berlin with Cerf, Mitiska & Jaren – Man On The Run 
         (Dash Berlin 4Am Mix)
 04. Mat Zo – Equinox
 05. John O’Callaghan feat. Jaren – Surreal (John O’Callaghan Club Mix)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Download Here!




다행히도 탑 20 셀렉션 시리즈는 2주로 끝마치려나 봅니다.
정말...다행....lol

이번 에피소드부터 2009년 정식 릴리즈라고 볼수 있을 듯한데 트랙리스트부터 신선합니다.
모르는 곡들도 좀 있고...일단 열심히 들어보고 ID 해봐야겠습니다....ㅎㅎ
전반적으로 상당히, 매우, 열라 프로기한 믹스인데 은근히 이번엔 좀 뭔가 있어보이는 믹스네요.
들어보진 않았지만 대충 ASOT 367의 느낌을 알수 있을듯...
분위기 잡는게 좀 짱인듯.... (그래봤자 프로기....ㅡ.ㅡa )

그럼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KIN~ 감상....




PS


소감을 쓰면서 열심히 감상을 적고 있는데 정말 지대로 프로기하지만 왠지 분위기는 최고네요....
특히 Dash Berlin with Cerf, Mitiska & Jaren – Man On The Run (Dash Berlin 4Am Mix),
요놈....곡을 구해봐서 들어봐야 할듯... 
원곡과는 확 차이가 나게 리믹스가 오호~~ 싶네요....ㅎㅎ
맨 온더 런.. 갑자기 땡기는 트랙이 되었......OTL




 

 

   나는 대한민국의 모든 기독교인들을...
  
 한국사회의 아주 특별한 Propaganda
  
 고구마 파는 노인네의 한탄.
  
 How  to listen TRANCE when you...

  
 10 Tunes of the second Half of '2008
 


본 포스트는 아래의 사이트에 발행되며 찿아보실수 있습니다.    클릭하시면 글목록 기능과 함께 추천이 가능합니다.

  1. Favicon of http://bluenlive.tistory.com BlogIcon BLUE'nLIVE 2009.01.18 20:42 신고

    (내용과 무관한 댓글요~)
    BBCode 도우미 박스가 알흠답습니다. ;)
    잘 쓰세요~

    역시 이런 맛에 코드를 공개한다니깐요.

    perm. |  mod/del. |  reply.
    • Favicon of http://liebe.tistory.com BlogIcon LieBe 2009.01.22 13:52 신고

      이게 다 블루 앤 라이브님 덕분입니다....
      이제서야 답글 다네요....ㅜㅜ

댓글 입력 폼



티스토리 툴바